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홈페이지 위치정보

    본문시작

    테마여행 목록

    꽃향기 휘날리는 숲으로 가는 길
    경기
    포천
    자연속으로, 휴식같은여행

    꽃향기 휘날리는 숲으로 가는 길

    봄바람 불면서 숲에 생기가 돈다. 하나 둘 꽃망울 터뜨리고 세상을 녹색으로 물들일 준비를 하는 것. 야생화도 앙증맞은 꽃을 피워 제 모습을 치장한다. 봄이 오는 길목에서 봄을 맞으러 여행을 간다. 경기도 포천으로. 국립수목원에서 삼림욕하고, 허브아일랜드에서 허브향에 잠긴다. 봄볕 가득한 산정호수를 걸으며 겨울을 털어내고 온 몸 기지개를 편다.

    여행코스와 테마이야기

    경기 포천 지도2
    [허브아일랜드] 허브의 향에 취하고, 아름다움에 반하는 치유 여행 1 [허브아일랜드] 허브의 향에 취하고, 아름다움에 반하는 치유 여행 2 [허브아일랜드] 허브의 향에 취하고, 아름다움에 반하는 치유 여행 3

    테마이야기

    [허브아일랜드] 허브의 향에 취하고, 아름다움에 반하는 치유 여행

    술에 취하면 실수가 따라오겠지만 꽃향기에 취하는 일이야 차고 넘쳐도 좋은 일. 허브아일랜드는 꽃향기에 실컷 취하는 향기의 나라다. 이곳에서는 굳이 취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 좋다. 느리게 걷고, 깊게 호흡하는 것으로도 꽃향기는 자연스럽게 몸 안으로 들어온다. 허브아일랜드는 그야말로 허브의 천국이다.

    허브 관련 다양한 전시물을 관람하는 것은 물론 체험과 즐길거리, 공연, 각종 상품으로 가득하다. 340여 종의 허브를 관람할 수 있는 식물원과 허브의 모든 것을 전시 중인 박물관이 운영중이다. 플라워정원과 베네치아마을, 추억의 거리에 서면 마음속으로 낭만이 흐른다.

    1년 내내 크리스마스 축제중인 산타마을과 미니동물원은 아이와 함께 온 가족 방문객들이 좋아한다. 허브를 이용해 비누, 소품 등을 만드는 체험장을 비롯해 곤돌라 체험, 당나귀 체험, 둘레길 체험은 방문객들이 허브아일랜드를 능동적으로 이용하는 대표 공간이다.

    레스토랑과 허브갈비, 허브짜장과 허브국밥집은 여행길의 허기를 달래준다. 넓은 면적과 다양한 볼거리 덕분에 허브아일랜드는 여유 있게 시간을 잡고 가야 한다. 허브 향에 취해 구경하다보면 하루해가 짧기만 할 것이다.

    특산품 / 지역명물 업체명과 연락처

    자연에서 온 놀라운 선물, 허브

    허브의 효능이 얼마나 대단한지는 이미 유명한 사실이다. 그 쓰임새 또한 참으로 다양해 판매 중인 상품이 무척 많다. 허브로 만든 향초는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 덕분에 사람의 마음까지 편하게 해준다. 허브 차 또한 몸을 따뜻하게 해줘 건강에 도움을 준다. 허브목욕용품은 종일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산품 / 지역명물 업체명과 연락처
    향기가게 070-4070-4042
    허브초가게 070-4070-4924
    베네치아가게 070-4070-4940

    스크랩 프린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