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홈페이지 위치정보

최신기사 게시글 상세보기

[여행 카드] 봄, 천천히 걸으면 더 많이 보여요 ♪, Miss Flower-스탠딩에그

  • 조회 : 4158
  • 최종수정일 : 2017.04.19

봄, 천천히 걸으면 더 많이 보여요 Miss Flower-스탠딩에그

봄이 왔음을 직감하게 하는 사소한 것들.txt 출근길 더딘 한걸음에 위로가 돼 주는 풀꽃, 아스팔트 도로 위로 쏟아지는 맑은 햇살, 빛나는 인생임을 새삼 깨닫는 넉넉한 마음, 무심하게 스쳐가는 사람들의 따뜻한 맨살, 사랑하는 사람들의 희망찬 웃음 천천히 걸어보세요. 봄을 느끼는 당신만의 순간이 보일 거예요.

Miss Flower-스탠딩 에그- 뮤직 노트  어쿠스틱 밴드 스탠딩에그가 2013년 발표한  <Ambler>의 첫 번째 수록곡.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과 찬란한 봄 길을 천천히 걷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그대와 꼭 함께 오고 싶었죠 이제 눈을 떠봐요 #제주_노리매공원

예쁜 꽃을 함께 보며 걸어요 서두르진 말아요 #제주_산방산 앞

우리 서로 발걸음을 맞춰요 손 잡아요, 익숙할 때까지 #안성_팜랜드

좀 더 천천히 걸어봐요 더 많은 걸 볼 수 있죠 oh please come oh please come #해남_보해매실농원

거기 서서 잠시만 나를 봐요 꽃보다 더 예뻐요 #제주_노리매공원

그 예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모두 잠시 잊어요 #장흥_하늘빛수목원

우리 서로 발걸음을 맞춰요 손 잡아요 익숙할 때까지 #고창_청보리밭

한번쯤 돌아봐요 좀 늦어도 괜찮아요 oh please come oh please come #안성_팜랜드

여행지 간단 정보 제주 노리매 테마공원-매화가 있는 도시형 공원으로 자연 속에서 현대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매화공원 이외에도 써클비전, 동화관, 화충관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유료 입장이다.  제주 산방산-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도 전에 유채꽃 물결로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산방산의 웅장한 자태와 유채꽃의 강렬한 원색이 대비를 이뤄 초보자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안성 팜랜드-탁 트인 초원에서 동물들과 교감하며 들꽃 한 포기의 가치를 배울 수 있는 목장이다. 문화체험시설과 교육시설, 놀이시설이 한데 모여 있어 영유아와 어린이를 동반한 방문객들이 많다.

여행지 간단 정보 해남 보해매실농원-14만평 규모의 땅에 약 1만 5000그루의 매화나무가 심어진 농원으로 매년 3월 말 즈음 일반에 무료 개방된다. 이곳에서 6월 중순경 수확되는 매실은 보해 제품의 원료로 사용된다. 장흥 하늘빛수목원-명품정원, 야생화단지, 편백숲 등으로 구성된 수목원으로 매년 4~5월 원색의 튤립군단이 길목을 장식한다. 광화문 정남쪽의 정남진을 여행하며 함께 둘러볼 만 하다. 고창 학원농장-학원농장은 농촌경관사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곳으로 작목 자체로 얻는 수입보다 재배 당시의 아름다운 정도를 우선으로 한다. 매년 봄철에  청보리밭축제, 가을에 메밀꽃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봄, 천천히 걸으면 더 많이 보여요 ♪ Miss Flower-스탠딩에그

봄이 왔음을 직감하게 하는 사소한 것들.txt
출근길 더딘 한걸음에 위로가 돼 주는 풀꽃
아스팔트 도로 위로 쏟아지는 맑은 햇살
빛나는 인생임을 새삼 깨닫는 넉넉한 마음
무심하게 스쳐가는 사람들의 따뜻한 맨살
사랑하는 사람들의 희망찬 웃음
천천히 걸어보세요.
봄을 느끼는 당신만의 순간이 보일 거예요.

Miss Flower -스탠딩 에그-
뮤직 노트 어쿠스틱 밴드 스탠딩에그가 2013년 발표한 <Ambler>의 첫 번째 수록곡.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과 찬란한 봄 길을 천천히 걷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그대와 꼭 함께 오고 싶었죠
이제 눈을 떠봐요 #제주_노리매공원

예쁜 꽃을 함께 보며 걸어요
서두르진 말아요 #제주_산방산 앞

우리 서로 발걸음을 맞춰요
손 잡아요, 익숙할 때까지 #안성_팜랜드

좀 더 천천히 걸어봐요
더 많은 걸 볼 수 있죠
oh please come oh please come #해남_보해매실농원

거기 서서 잠시만 나를 봐요
꽃보다 더 예뻐요 #제주_노리매공원

그 예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모두 잠시 잊어요 #장흥_하늘빛수목원

우리 서로 발걸음을 맞춰요
손 잡아요 익숙할 때까지 #고창_청보리밭

한번쯤 돌아봐요
좀 늦어도 괜찮아요
oh please come oh please come #안성_팜랜드

여행지 간단 정보
제주 노리매 테마공원
매화가 있는 도시형 공원으로 자연 속에서 현대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매화공원 이외에도 써클비전, 동화관, 화충관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유료 입장이다.
제주 산방산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도 전에 유채꽃 물결로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산방산의 웅장한 자태와 유채꽃의 강렬한 원색이 대비를 이뤄 초보자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안성 팜랜드
탁 트인 초원에서 동물들과 교감하며 들꽃 한 포기의 가치를 배울 수 있는 목장이다. 문화체험시설과 교육시설, 놀이시설이 한데 모여 있어 영유아와 어린이를 동반한 방문객들이 많다.
해남 보해매실농원
14만평 규모의 땅에 약 1만 5000그루의 매화나무가 심어진 농원으로 매년 3월 말 즈음 일반에 무료 개방된다. 이곳에서 6월 중순경 수확되는 매실은 보해 제품의 원료로 사용된다.
장흥 하늘빛수목원
명품정원, 야생화단지, 편백숲 등으로 구성된 수목원으로 매년 4~5월 원색의 튤립군단이 길목을 장식한다. 광화문 정남쪽의 정남진을 여행하며 함께 둘러볼 만 하다.
고창 학원농장
학원농장은 농촌경관사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곳으로 작목 자체로 얻는 수입보다 재배 당시의 아름다운 정도를 우선으로 한다. 매년 봄철에 청보리밭축제, 가을에 메밀꽃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글, 사진 : 한국관광공사 국내관광진흥팀 양자영 취재기자(icehs17@naver.com)

※ 위 정보는 2017년 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기사의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 담당부서 : 국내관광진흥팀
  • 등록 및 수정문의 : 033-738-3570
  • 관광안내문의 : 1330(일반, 공중전화, 핸드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