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컨텐츠 내용으로 바로가기
T2지식마당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Login Tourism FAQ

행사와 관련,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을 모았습니다.

LogIn Tourism 행사가 무엇인가요?

LogIn Tourism 행사는 IT와 관광을 주제로 e-Tourism 분야 활성화를 위한 포럼 행사입니다.
LogIn Tourism 행사는 Tourism Technology 관련 IT 신규 기술 및 온라인 마케팅 기법 발굴 적용, 관광사업체, 관광학계, 정부기관, 지자체의 온라인 정보서비스 최신 사례의 공유 및 확산을 주요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사업은 2006년 국내 최초로 개최되어 올해 4회째를 맞고 있습니다.
2008년 3회 행사의 경우, 해외 기조연설자 2명이 참가 하였고 국내에서는 주요 관광 사업체, 지자체, IT 업체 등에서 20명이 참가하여 IT와 관광을 주제로 발표한 바 있습니다.

LogIn Tourism 행사에는 누가 발표를 하나요?

e-Tourism 분야 전문가, 관광사업체 및 관광학계 관계자,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연구소 연구원, 국내 주요 포털 업체와 같은 IT 업체 임직원이 참여하게 됩니다.

행사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LogIn Tourism 2009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마케팅정보시스템팀에서 담당하며,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마케팅정보시스템팀 Tel)02-7299-513, 519
100-18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40 (다동) 한국관광공사 고객의소리

TEL : 02-7299-600 /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 호

관광/문화정보 분야 최우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