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회수0

사진보기

[축제소개] 거리마다 뜨거운 댄싱 열풍 ‘아시아의 리우’라 불리는 원주 다이내믹댄싱카니발은 보는 사람도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화려한 춤과 퍼포먼스,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퍼레이드로 가득한 축제이다. 축제의 메인 프로그램인 ‘댄싱카니발’은 한국 최장, 최대의 공모형 거리 퍼레이드로 해외 각국의 다양한 민속춤과 군장병들의 절도 있는 행진, 전국 춤꾼들의 열정적인 경연이 원주 도심 곳곳에서 펼쳐진다. 또한, 축제기간 중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마임, 연극, 뮤지컬, 마술, 버블쇼, 버스킹, 전통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시간대별로 열리는 ‘프린지페스티벌’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예술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예술체험존, 원주지역의 다양한 맛집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푸드존 등이 운영되어 축제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축제TIP] 프린지페스티벌이란? 1947년 스코트랜드의 여덟 명의 무명배우들이 공터에서 무허가로 공연한 것으로부터 시작했다. 당시 초청받지 못한 작은 단체들이 축제의 주변부(fringe)에서 자생적으로 공연하였고 독특하고 참신하여 관객들과 언론의 주목을 끌었다.

상세정보

상세정보

내위치 새로고침 지도 펼치기 지도 접기
당신을 위한 여행박스

인기순

혹시 여행 중 이신가요?

여행톡

여행톡

등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연관정보

      직접 찍은 여행지 사진을 올려주세요

      [사진 파일 첨부시 유의사항]
      • 사진 활용에 저작권 문제가 없는 사진만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 상표권 및 초상권에 문제가 없는 직접 촬영한 사진만을 등록 부탁드립니다.
        (인물, 얼굴 노출 삼가 )
      • 사진 파일은 jpg, jpeg, png 확장자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 사이즈는 700px 이상의 사이즈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 사진은 최대용량 10Mb를 넘을 수 없습니다.
      약관보기
      ※ 저작권 보증 및 제공 동의

      지역관광지(업소) 홍보를 목적으로 귀하(기관)에서 우리 공사에 제공하는 자료(사진,원고 등)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을 귀하(기관)가 보유하고 있음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만일, 귀하(기관)가 제공한 자료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등 자료와 관련하여 법적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모든 책임은 귀하(기관)에 있으며 귀하(기관)의 비용과 노력으로 분쟁을 해결해야 하며 함을 알려 드립니다.

      귀하(기관)에서 우리 공사에 제공하는 자료(사진, 원고, 영상 등)는 지역관광지(업소) 홍보 목적으로 타기관(공공기관, 포탈사이트 등)에 제공 될 수 있으며, 민원 제기 등의 사유로 귀하(기관)의 정보를 더 이상 제공하기에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삭제 처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내위치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