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회수
본문 내용
마음을 담은 친절한 미소로 관광객을 사로잡다 www.goryeong.go.kr/main 고령군은 국내 관광 참여를 유도하는 K스마일 캠페인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전 공무원과 관광업계 종사자, 관광협의회, 기업 등이 범국민 참여를 유도, 친절 캠페인을 전개했다. 고령군 연간 방문객은 2014년 65만 5431명, 2015년 78만 1013명, 2016년 92만 3905명으로 해마다 증가한다.고령군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K스마일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온·오프라인 홍보는 물론 식품 접객업소를 대상으로 친절 교육, 미소국가대표 선정, 축제 기간 중 TSC 차량 운영, 가을여행 주간 친절 캠페인 실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K스마일 캠페인 추진 실적 · 2017년 1월 17일 : 관광 기념품 판매소 납품 업체 친절 교육(50명) · 2017년 1월 25일 : 고령군 체험관광네트워크 회원 친절 교육(23명) · 2017년 2월 9일 : 고령군 체험관광네트워크 회원 친절 교육(23명) · 2017년 3월 15일 : 농촌체험휴양마을 주민 친절 교육(15명) · 2017년 4월 6~9일(4일간) : 고령대가야체험축제 기간 중 홍보 부스 설치, 친절 캠페인 전개, 고령대가야체험축제 기간 중 TSC 차량 운영, K스마일 홍보(한국방문위원회 협력) · 2017년 4월 25일 : 식품 접객업소 종사자 친절 교육(350명) · 2017년 4월 25일 : 농촌체험휴양마을 종사자 친절 교육(100명) · 2017년 6월 23일 : 미소국가대표 선정(2명_ 예마을 박순주, 고령미니멀동물원 임수정) · 2017년 10월 21일 : 녹색자전거대회 K스마일 캠페인 부스 운영 · 2017년 10~11월 : 가을여행주간 중 친절 캠페인 실시(1회)고령군은 국내외 관광객 안내를 위한 수용 태세 개선 사업도 함께 진행하여 관광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였다.2017년 7~ 9월 : 관내 투어 고령 알리기 사업(5회)2017년 8~11월 : 일본어 교육, 외국어 통역 시스템 구축관광 불편 신고 처리 서비스 실시
조회수

연관정보

        해당 여행기사에서 소개된 여행지들이 마음에 드시나요?

        평가를 해주시면 개인화 추천 시 활용하여 최적의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여행톡

        여행톡

        등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벤트 정보입력 및 이벤트 참여 동의

        이벤트 개인정보 수집 · 활용 및 위탁동의

        이벤트 당첨 안내 및 경품 수령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대한 동의 입니다.
        관련 정보는 당첨자 발표일 기준 3개월간 유지되며, 이후 폐기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입력 및 수집 이용 (필수)
        • 주소
        • ※ 실물경품 당첨 시 해당 주소로 배송되므로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입력으로 인한 당첨 불이익 (경품 미수령, 오배송 등)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활용에 관한 동의 (필수)

        한국관광공사는 이벤트 당첨자 선발 및 안내를 위해 이벤트 참여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참여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개인 정보를 절대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 수집 목적 : 이벤트 참여 및 경품 발송
        • 수집 항목 : 이름, 휴대폰 번호
        • 보유 및 이용 기간
          • - 이벤트 참가자 개인 정보 보유, 이용 기간 : 개인 정보 수집, 동의 일로부터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 - 이벤트 당첨자 개인 정보 보유, 이용 기간 : 당첨자 발표일 기준 3개월까지 보유 / 경품 배송 완료일까지 이용
        • 개인 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 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 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 - 이용자의 개인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파기됩니다.
        • (2)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 정보의 취급 위탁

          회사는 이벤트 경품 제공과 관련하여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타 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위 처리는 이용자가 동의한 개인 정보의 이용 목적 범위 내에서 이루어지고 행사 종료 시 일괄 폐기하도록 합니다.

        • - 이벤트 진행 : (주) 유니에스아이엔씨
        • - 이벤트 경품 발송 : ㈜ 티사이언티픽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