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회수
본문 내용
자유로운 휴가 사용, 신규 직원은 특별휴가 등 직원 복지에 도움 되는 휴가 문화 실천 www.encar.com 2주 1회 금요일, 대표와 전 직원 대면 미팅 자리에서 휴가 사용을 적극 권장한다. 2016년 8월 휴가 관련 복리 후생 제도를 개선하고, 신규 입사자를 위한 특별 휴가를 신설했다. 월 1회 사용하지 않은 휴가 내역을 공지해 팀장이 사용할 것을 독려한다. 전사 차원의 워크숍을 제주도에서 진행하고, 원하는 경우 휴가를 사용해 제주 잔류를 권장하는 등 휴가 문화 활성화를 위한 경영자의 의지가 확고하다.직원이 원하는 날짜에 휴가를 사용하도록 권장한다. 여름휴가 사용 실적을 월별로 구분하면 6월 15%, 7월 15%, 8월 30%, 9월 20%, 10월 20%로 나타난다. 연차휴가 : 연간 15~25일(근속 1~2년 차 15일, 3년 차 이상 16일, 5년 차 이상 17일 등) 지원 여름휴가 : 연차휴가와 별도로 6~10월에 2일 사용(사용률 100%) 중도 입사자 특별 휴가 : 신규 입사 직원에 대해 특별 휴가 3일 부여 근속 포상 휴가 : 근속 연수에 따라 포상 휴가와 지원금, 공로패 지급. 휴가 장려를 위해 여행비 지원금 차원으로 포상(10년 근속 시 휴가 3일+지원금 100만 원+공로패, 20년 근속 시 휴가 5일+지원금 200만 원+공로패 등) 경조 휴가 : 본인 결혼 7일+100만 원, 자녀 결혼 2일+30만 원, 본인이나 배우자의 형제자매 결혼 2일, 출산휴가 본인 30일+배우자 5일, 결혼기념일 휴가 1일, 조사(사망) 관련 휴가 5~7일 깜짝 이벤트 휴가 : 직원 워크숍 등 전사 행사에서 우수한 참여 조원에 대한 깜짝 휴가 2~7일 대체 휴가 : IT 업종 특성상 신규 프로젝트 오픈 시 주말 출근에 대한 보상 차원의 대체 휴가 제공 2014년 : 12일, 사용률 96% 2015년 : 14일, 사용률 102% 제주 워크숍을 진행할 정도로 휴가와 여행에 관심이 높은 기업 : 경영진과 상급자가 휴가 사용을 적극 독려, 휴가 신청 사유를 묻지 않는 '눈치 보지 않고 휴가 가기' 문화 성립 복지 증대 개선 기획 시 휴가를 1순위로 확대하는 등 휴가에 대한 관심이 높다. 근속 포상 시 여행을 적극 장려하며, 여행비에 상응하는 지원금을 100만 원 이상 지급 봄이나 가을, 겨울에 휴가를 분산 사용
조회수

연관정보

        해당 여행기사에서 소개된 여행지들이 마음에 드시나요?

        평가를 해주시면 개인화 추천 시 활용하여 최적의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여행톡

        여행톡

        등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벤트 정보입력 및 이벤트 참여 동의

        이벤트 개인정보 수집 · 활용 및 위탁동의

        이벤트 당첨 안내 및 경품 수령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대한 동의 입니다.
        관련 정보는 당첨자 발표일 기준 3개월간 유지되며, 이후 폐기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입력 및 수집 이용 (필수)
        • 주소
        • ※ 실물경품 당첨 시 해당 주소로 배송되므로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입력으로 인한 당첨 불이익 (경품 미수령, 오배송 등)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활용에 관한 동의 (필수)

        한국관광공사는 이벤트 당첨자 선발 및 안내를 위해 이벤트 참여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참여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개인 정보를 절대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 수집 목적 : 이벤트 참여 및 경품 발송
        • 수집 항목 : 이름, 휴대폰 번호
        • 보유 및 이용 기간
          • - 이벤트 참가자 개인 정보 보유, 이용 기간 : 개인 정보 수집, 동의 일로부터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 - 이벤트 당첨자 개인 정보 보유, 이용 기간 : 당첨자 발표일 기준 3개월까지 보유 / 경품 배송 완료일까지 이용
        • 개인 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 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 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 - 이용자의 개인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파기됩니다.
        • (2)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 정보의 취급 위탁

          회사는 이벤트 경품 제공과 관련하여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타 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위 처리는 이용자가 동의한 개인 정보의 이용 목적 범위 내에서 이루어지고 행사 종료 시 일괄 폐기하도록 합니다.

        • - 이벤트 진행 : (주) 유니에스아이엔씨
        • - 이벤트 경품 발송 : ㈜ 티사이언티픽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