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와 휴식, 액티비티까지 한 번에 즐기는 온실(프립캠프)입니다.
서귀포 도심의 호텔에 위치한 업무 및 숙박 공간으로 이동에 편리합니다. 큰 창으로 제주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서 업무가 가능하며, 보다 집중이 필요한 경우 개인 부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와이파이, 사무용품과 함께 커피와 티가 제공됩니다. 이동이 필요 없는, 같은 건물에 위치한 숙소를 제공해 워케이션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시티뷰와 오션뷰 트윈룸 중 선택할 수 있고, 15시 체크인 이전에 짐을 맡겨둘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매일 아침, 오션뷰 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선택 사항) 평소 명상, 깊은 호흡, 스트레칭을 좋아하는 분들께 잘 맞는 하타 테라피를 50분간 진행하며, 신체를 편안하고 안정된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업무공간] 온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363 헤이 서귀포, 2층
운영시간 : 09:00-18:00 (주말 이용불가)
숙소와의 거리 : 시설 내부 위치
수용인원 : 20명
제공서비스 : 모니터, 키보드, 와이파이, 사무용품, 커피&TEA 1잔 제공 URL : www.frip.co.kr/products/156231
[숙소] 헤이, 서귀포 호텔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363 헤이 서귀포
객실 : 약 80개
부대시설 : 요가룸
※ 위 정보는 2023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여행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에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조회수
한국관광공사에 의해 창작된 은(는) 공공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자료의 경우, 피사체에 대한 명예훼손 및 인격권 침해 등 일반 정서에 반하는 용도의 사용 및 기업 CI,BI로의 이용을 금지하며, 상기 지침을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용자와 제3자간 분쟁에 대해서 한국관광공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